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쌤소나이트가방/남자정장가방/samsoniteRED/SEGGIO2/정장가방추천/정장백팩

by 곰도리아 2020. 10. 3.
반응형


정장가방이 필요해서
20만원대 정도로 예산을 잡고
모바일로 검색했어요 ㅎㅎ

만다리나덕,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쌤소나이트, 쌤소나이트레드
정도로 브랜드는 좁혀졌고
직접 가방을 메보고
구매하고 싶었기에

 

 



롯데아울렛율하점
쌤소나이트매장에 갔어요🙂

직원분께서는 친절히 몇개 가방을
추천해 주셨고,
가장 마음에 드는
SEGGIO2 가방을 데려왔어요😊

 

 

 

 

 

 

 

 

 

 

 

 

 

 

 

 

 

 

 

 

 

 

 

 

 


크기 
세로 42cm
가로 34cm
폭 13cm


클래식하고 깔끔한 바디에
플랩 오프닝과 심플한 직사각형의 락장식이
포인트인 백팩이에요.

플랩을 열었을때 앞포켓의
오거나이즈가 사용이 용이하고

 

 

 

 


  프론트 카드 포켓이
카드를 손쉽게 수납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소재는
폴리에스테르 65%
폴리우레탄 35%
입니다.


 

 

 

 

 

 

 

 

 

 

 

 


 똑딱이를 오픈할 경우
수납이 더 좋아져요
이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가방끈 쿠션감이 좋아
착용했을때 편했습니다^^

 

 

 

 


 버튼을 누른 상태로
가방을 열어주면 됩니다.
버튼이 작아서 ..
조금 불편할수도 있을것같은 느낌이 살짝😅
적응되겠죠?ㅋㅋㅋ

 

 

 

 


 오픈하면 이렇게
수납공간이 보여요
16인치 노트북수납 가능!!

안쪽에 지퍼수납 공간1이 있어요
수납공간 전체를
지퍼로 닫아주고
덮개도 덮으니 이중잠금효과 ㅎㅎ
안심되네요

 

 

 

 

 


바닥 부분 처리도 맘에 드네요

 

 

 

 


정장입고 한컷 찍어봤어요ㅋㅋ
예쁘게 메고 다녀야겠어요


정장백팩 내돈내산 후기 끝-


쌤소나이트가방/쌤소나이트레드가방/정장가방/samsoniteRED/SEGGIO2/정장백팩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