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구 종로 감투밥식탁 짬뽕맛집

by 곰도리아 2020. 9. 23.
반응형

대구 감투밥식당을 다녀왔는데요
낮에는 식사도 하고 저녁에는 술을 먹으러 종종 가는집입니다
특히나 짬뽕이 엄청 맛있어서 한때 전날 여기서 술을 엄청 먹고 다음날 짬뽕으로 해장하러 가곤했습니다

일단 메뉴판은 점심용 저녁용이 따로있는데 저흰 저녁에 방문했기때문에 저녁용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항상 오면 짬뽕탕하나는 무조건 시키고 다른것을 추가해서 시켜서 오늘은 순두부짬뽕탕과 양장피를 시켰습니다

 

 

순두부짬뽕탕인데요
일단 짬뽕이 맛있는집이고 사장님이 순두부를 엄청 좋아하셔서 추가해 만든 메뉴입니다
강릉에 가시면 순두부짬뽕를 많이들 먹고오시는데
대구에서 그맛을 느끼고 싶다면 오셔서 드시면될것같아요

 

 

그리고 양장피입니다
겨자소스를 섞어 먹으면 코가 뻥뚤리면서
소주가 술술들어갑니다
처음에 양장피에 있는 납작당면 같은걸 다들 안먹으니 사장님께서 그게 양장피인데 안먹냐고해서 마지막에 따로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이제는 몇번먹어봤다고 다들 아는체합니다

퇴근후에 바로 먹으러와서그런지 다들 엄청잘먹네요 그래서 탕수육도 추가했습니다
탕수육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같네요
탕수육이 금방 나온것같은데 또 금방 없어지네요
다들 배가 엄청고팠나봅니다


마지막 멘보샤도 맛보고싶어 시켜보았습니다
일단 엄청 바삭하고 속에 있는 새우완자가 엄청 맛있더라구요
느끼할까봐 사장님이 따로 만들어주신 소스에 찍어먹어도 그또한 맛있습니다

 

 

이렇게 먹다보니 술도 어느새 저만큼 늘어있네요
항상 여기만오면 밥도 술도 안주도 많이먹게됩니다
중식요리에 소주한잔 드시고 싶으면 한번 와보세요

 

  • 0507-1407-6046
  • 대구 중구 중앙대로81길 65 1층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351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