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1골2도움...류현진 양키스전승리

by 곰도리아 2020. 9. 25.
반응형

토트넘의 손흥민이 유럽축구연맹 UEFA 유로파리그 2차 예선 슈켄디야와 원정 경기에 선발 출전해 1골2도움을 기록했습니다.

며칠전 4골을 넣어 행복한 마음으로 블로그에 글을 썼었는데 2경기 연속 멀티 공격포인트로 축구를 좋아하는 한국인으로써 축구볼맛이 납니다.

손흥민의 멀티공격포인트로 팀은 3-1로 승리하였고 유로파리그 본선에 한경기만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다음달 2일 홈에서 맞붙는 이스라엘의 마카비 하이파를 꺾으면 본선에 진출하게됩니다.

주제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이 매우 중요한 팀의 2번째 골을 넣었다. 그는 매우 자신감 넘치고 행복한 상태다”고 말했다. 영국 공영방송 BBC는 “토트넘은 손흥민의 훌륭한 활약 덕분에 경기를 지배할 수 있었다. 사우샘프턴 상대로 4골을 넣었던 손흥민은 또 한 번 품격있는 활약을 펼치며 팀을 플레이오프로 이끌었다”고 전했습니다.

'스페셜원'이라는 별명을 가진 무리뉴감독이 이처럼 손흥민 선수를 좋아하니

왠지 모르게 뿌듯하고 가슴한구석이 뜨거워지네요

 

 

 

그리고 종목은 다르지만 류현진 선수가 뉴욕양키스를 상대로 7이닝 무실점 완벽한 투구로

시즌 5승을 달성하고 팀은 PS진출을확정지었습니다.

제가 야구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어릴 때부터 뉴욕양키스하면 축구로치면 레알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 정도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팀을 류현진 선수가 완벽한 투구로 승리를 따내니 왠지모르게 기분이 좋네요

해외에서 뛰고있는 모든 한국선수들이 좋은 경기를 보여 자주자주 이런글들을 쓰고싶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이런 소식들이 개인적으로 조금이나마 힐링될수 있는것같아 다른분들도 스포츠 또는 다른취미로 스트레스 해소하시고 힐링 받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