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남산동 할매보쌈/돼지국밥/수육/보쌈정식

by 곰도리아 2020. 10. 21.
반응형

대구 중구 남산동에 위치한 할매보쌈입니다
보쌈골목이라는것 같아요 보쌈파는곳이
여러개 붙어있네요
자동차부속거리?!도 같이있구요
골목내에 카센터들과 보쌈집들이 있는듯 합니다

주문을 하니 먼저 기본반찬들을 주시네요
고추 마늘 새우젓 양념장과 보쌈정식인만큼
쌈채소가 나옵니다
얼른얼른 나오면좋겠네요

잠깐 기다리니 금방나오네요
1인당 이렇게 하나씩 나옵니다
수육이 양이 제법됩니다 보통 정식시키면
몇점없는게 대다수인데 고기양보고 일단 한번 놀랐습니다
수육백반이 아니라 보쌈정식인만큼 보쌈김치도 같이 나오는게 특징입니다
김치가 특히나 맛있어요

식사를 하던중 계란찜도 갖다주시네요
다른 테이블은 횟집에서 나오는 콘치즈도 있어서 저것도 나오냐고 물어보니 3인이상 오면 나온다고합니다
저희는2인이 와서 계란찜까지만 나왔어요

고기가 많아서 쌈싸먹고 국물에 말아먹다보니
배가엄청부르네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든든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