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찰만생대패경산/펜타힐즈맛집/경산맛집/찰만생대패펜타힐즈/생대패삼겹살

by 곰도리아 2020. 10. 13.
반응형


펜타힐즈에 위치한 찰만생대패
지나갈때마다 냄새로 유혹하던
그 곳
드디어 먹으러 갔습니다 ㅋㅋ

위치 : 경북 경산시 펜타힐즈2로 57
103호, 104


첫주문은
가장 대표적인 생대패 삼겹살3인분
시켰어요:)

생수가 나오네요
일회용품이 환경에 좋지않지만ㅜㅜ
개인위생으로는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간단하게 몇가지 반찬,소스 나와요
저기 갈색소스 바베큐?맛나는
무튼 저는 저소스랑 계속먹었어요ㅋㅋ
단짠스 고기랑 궁합이👍좋습니다

다른 분들이
요 김치 볶아먹으면
정말정말정말 맛있다 하시던데
백번 맞아요ㅋㅋㅋ
진짜 볶음김치는 맛없없🤪🤪최고

초록재래기는 싱싱하고
많이 안짜서 굳😊

이래서 또 만족 ㅋㅋ
고기는 사랑이지만
고깃집 기름투성이ㅜㅜㅜ
수저에 기름 안튀어좋고
다른분들 손 안타서 안심안심🤭

냉동 대패는 자주먹지만
생대패 먹을일은 드물잖아여
싱싱한 고기 보세요 ㅎㅎㅎㅎㅎ

여기 찰만생대패가
가장 좋은 이유
구워주시거든요❗❗❗
넘나좋았어요

생대패라
금방 구워져서 ㅋㅋ
별로 안기다리셔도 됩니다

대패초밥 만들어먹기 ㅎㅎ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김치
ㅎㅎㅎ 꿀맛
돌돌 말린고기 보이시죠?
겉바속촉 입니동 ㅋㅋㅋ

볶음밥 2인분 시켰는데
요로쿰 귀엽게
나왔네욤 ㅎㅎ

남은고기,김치랑 같이
볶볶~~~

볶음밥은
약간 눌러붙게 만들기 ㅋㅋ

된장찌개 도
맛있는집 ㅎㅎ


여기 점심특선도 있다는데
사진 못찍었어요ㅜㅜ
맛있어서
담에 또 가기로ㅋㅋ



찰만생대패경산/펜타힐즈맛집/경산맛집/찰만생대패펜타힐즈/생대패삼겹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