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두번째방문배터지게먹소/배터지게먹소/사월맛집/정평맛집/소갈비살/소금구이/양념구이/경산배터지게먹소

by 곰도리아 2020. 11. 5.
반응형

 2번째 방문한 배터지게먹소🐮
자리에 앉자마자
🤎소금구이🤍 한접시 시켰습니다~ 


사실 집에서 찐만두를 간단히?먹었지만😅
고기가 너무 땡겨서 배터지게먹소 로
궈궈 했습니당ㅎㅎㅎ

소금구이 불판에 올리구요
하 군침이... 도는군요 ㅎㅎㅎㅎㅎ
여름엔 고기 구울때 더워서 싫었는데
겨울이 다가오니
숯불의 따뜻함도 좋고ㅋㅋㅋㅋㅣㅣ
소고기도 좋고 일석이조 ㅋㅋㅋ

조금씩 익어가는 소금구이
입에 넣으면 몇번 안씹구 ㅋㅋㅋ
녹아서 사라지겠죠???

소금구이가 굽기좋은점이
양념이 없어서 불판 안갈아도 되는 점 ㅎㅎ

사장님께서 저희의 첫방문 글을 보시고
댓글을 달아주셨어요 ㅎㅎ
재방문할때 말해달라구 서비스주신다구
사장님께 조용히 말씀드렸더니
짜잔 중국식계란탕 을 서비스로!😍😍

이거 진짜루 맛있어요
한마디로 술을 부르는 국물이라고 하면
될까요?
안주필요 업슴돠
진짜 웬만한 술집 탕 들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서비스라서가 아니라
진짜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추천메뉴 😘

여기는 재료를 아끼지 않는곳이 확실합니다.
다 듬뿍들었어요 좋구로 🤭

지금 배터지게먹소에서 오픈이벤트로
테이블당 소주or맥주 1병 공짜
행사중이에요 ㅎㅎㅎ
저희는 테라1병 ㅎㅎㅎ
계란탕 너무 맛있어서 1병 더 시킬뻔
참았습니다 ㅎㅎ

🍺🍻🍺🍻

 

저번에 미역국이 조금 싱거웠는데
이번에는 간이 딱 좋았습니다
소고기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미역국에 소고기 많이 들어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미역국에 밥 말아서 주면
아이들이 잘 먹을것같아요😊

오늘도 싱싱한 채소들 한컷 ㅎㅎㅎ

제입맛에는 소금구이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양념구이도 맛있으니깐 두가지 다 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