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산샤브힐즈/펜타힐즈맛집/중산동맛집/경산맛집/경산샤브샤브/소고기무한리필

by 곰도리아 2020. 10. 6.
반응형

 
펜타힐즈에 있는 샤브샤브뷔페
샤브힐즈에 저녁먹으러 갔어요
샤브샤브용 소고기가 무한리필
되는곳이에요😊
그래서 샤브샤브 먹고싶을때
샤브힐즈만 찾아 갑니당 ㅎㅎ


샤브힐즈
중산타워 2층에 위치해있어요
(경산시 펜타힐즈2로 27)
펜타힐즈푸르지오 앞이에요

 

 


 신선한 채소들 ㅎㅎㅎ
다른 샤브집만큼 종류도 여러가지!
좋아하는 채소만
골라먹는 재미
청경채 좋아해서 듬뿍
담아와서 샤브용육수에
퐁당 입수

육수는 순한맛/매운맛
있어요
저희는 순한맛으로 즐겨볼게용🤭

 

 


샤브샤브 소고기 무한리필
넘나 좋은것 ㅋㅋㅋ
다른 샤브샤브뷔페는
고기추가 추가금액 ㅜㅜ
다른 뷔페음식들로
배를 채우게 되서 아쉬운데..
샤브힐즈에선
소고기로 배채웁시다 ㅋㅋㅋ

 

 

 평소에는 월남쌈 즐기지만
오늘은 고기만 즐겨볼게요
다이어터니깐요


ㅋㅋㅋ

 

 


우리아들은
호두떡갈비초밥,
계란초밥, 유부초밥
그릇에 담아요
고추냉이가 들어있지 않아서
아이들 먹기 아-주 좋아요 ^^

 

 



 

 



 

 


초밥 종류가 꽤 다양해서
초밥 좋아하시는분들은
그릇에 가득 초밥을 🍣🍣

 

 

목살스테이크
식어있어서 아쉬웠어요
따뜻할때는 맛있어요 ㅎㅎ

 

 

 오늘 탕슉 너무 딱딱..
닭강정 맛집=샤브힐즈ㅋㅋ
간장닭강정
맵지않고 맛있어여

 

 

 

 

 

깻잎이 오늘 없네요
깻잎덕후 아숩 😭😭

 

 

소스, 드레싱은
취향에 맞게 ~

 

 

오늘ㅋㅋㅋ
새피자 나올때
어린이들 줄서있었어요 ㅋㅋㅋ
고르곤졸라 따뜻할때 먹으면
대졸맛인거 아시죠?
어린이들도 인정한
샤브힐즈 고르곤졸라피자ㅋㅋ
진짜 반판은 먹은듯?
(조각이 얇고 작으니깐)
크 🤩단짠 넘나좋은것

 

 

왼쪽에 소시지 맛있어요👍

 

 

샐러드 종류도 이만큼 ㅎㅎ

 

 

매콤 한식반찬들

 

 

모밀국수 면이
많이 불어있어서
육수만 마셨어요
육수는 먹을만해요 ㅎㅎ

 

 

쫄면도 있어요

 

 

밥배, 빵배 따로니깐
미니슈5개 먹었어요
빵은 아메리카노☕랑

환상의궁합😊

미니마들렌과 딸기케익? 은 저는 쏘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라서 과자 안 눅눅하고
먹을만 했어요
아이스티와 레모네이드는
맘껏 드실수 있어요

음료수,주류는
따로 주문하셔야 되요 ~~

 

 


뷔페 배불리먹고
깔끔?하게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할 수 있는 곳 ㅋㅋ

 

 

어린이들에게
🍨아이스크림 필수코스

 

 

눈꽃빙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샤브샤브소고기무한리필
찾으시면
샤브힐즈 가보세용 ㅎㅎ


경산샤브힐즈/펜타힐즈맛집/중산동맛집/경산맛집/경산샤브샤브/소고기무한리필

더샵/푸르지오/힐스테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