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구용두방천/해신탕/건들바위맛집/이천동/대구남구맛집

by 곰도리아 2020. 10. 8.
반응형

대백프라자 인근에 위치한 용두방천 식당입니다
가족모임으로 와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식사하실수있어요

 굴보쌈과 아구수육입니다
2상에 반반씩 나눠서 양이 작아보일순 있네요

두상을 합치면 양이 작지 않아요
아구수육과 굴보쌈은 아이들과 함께 먹기좋았습니다
굴이 엄청 싱싱했어요 달래와함께 무쳐서
싱싱하면서도 달래의 향이 잘어우러져
모두가 좋아했습니다
혹시 굴을 조금더주실수있냐고
조심스럽게 여쭈어봤더니 더주시더라구요


녹두죽?녹두밥? 그중간같았어요
다른 음식들과 조합이 좋았던것같아요
더먹고싶었으나 준비한 양이 소진되어 추가주문은 안되서 아쉬웠어요

드디어 해신탕입니다
닭 문어 전복 능이버섯이 들어가서
보기만해도 힘이 불끈✊나네요
국물이 좋으니 국물 많이 드시라고
육수를 따로 더주심니다

수육을 아이들 위주로 주다보니 보쌈김치가 남아
같이 먹고싶어서 수육을 추가주문하려했는데
수육은 준비시간이 30분정도 걸린다네요...ㅜ
그래서 사장님이 두루치기를 준비해주셨어요
메뉴판에 없는 메뉴라 따로 해주신듯했어요


해신탕과 코스요리를 즐기시려면 예약은
필수구요 구성은 그날그날 조금씩 다르다네요
미리 전화하셔서 문의해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해산물에 소주한잔하셔도 좋고
식사로도 좋은것같아요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낮12-2시까지 점심에 하구요
저녁 6시-11시까지 영업합니다
매주일요일은 휴무라네요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