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스펠바운드 런치코스/수성구맛집/수성못맛집/스테이크

by 곰도리아 2020. 10. 7.
반응형

수성못 근처에 위치한 런치 스테이크를 즐길수 있는 스펠바운드입니다.

평소 가격이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수성못에 있는 스펠바운드란 레스토랑에 가보았어요
위치는 수성호텔 바로옆에 위치해있어요
조금 가벼운 가격으로 스테이크와 코스요리를 즐길수있어요

 

 

당일예약이 가능하여 전화로 예약을 한뒤 방문했습니다
예약이 많을경우 당일예약은 힘들수있으니
방문원하시는날 미리 예약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런치 메뉴판입니다

 

 

런치에는 3가지 종류가있습니다
런치 특선 런치스페셜 런치코스가 있는데요
스테이크 고기와 코스가 조금씩 다릅니다
19900원으로 가성비 좋게 드시는 것도 좋아요

 

 

런치특선을 보고 왔지만
특별하게 코스로 한번 시켰습니다
앞선 두 종류에는 파스타가 요일별로 정해져있지만
코스에는 크림 토마토 오일 3가지에서 고를수가있네요

 

 

뒷편엔 단일메뉴들과 사이드디쉬가있네요
꼭 코스로 안시키고 드시고싶은 단일메뉴를 시키는것도 좋겠네요

 

 

식전빵과 웰컴드링크입니다
샹그리아 한잔과 오렌지주스를 시켰습니다

 

 

첫번째 음식입니다
관자를 튀겨내어 새콤한 소스를 곁들여 나왔습니다
원래 맛있는 관자지만 튀기고 소스가 엄청 잘어울리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더 먹고싶더라구요

 

 

브로콜리를 넣은 크림스프입니다
브로콜리맛은 많이나지않고
크림맛이 매우진하더라구요
조금 느끼할수도 있지만 제입맛엔 맛있었습니다

 

 

크림파스타입니다
오히려 스프보단 조금덜느끼하고
조금 매콤한 맛이 들어있어
스프뒤에 먹어도 느끼하지않았어요

 

 

토마토파스타 역시 조금 매콤한게
아라비아따?같기도하고
양도 충분히 나와서 이때부터 포만감이 차기 시작했어요

 

 

드디어 나온 스테이크입니다
안심스테이크네요
안심은 굽기정도를 미디움웰던을했어요
워낙 부드러운 고기라 채끝과 비교했을때
엄청 부드럽더라구요
저는 육식이 좋기때문에 뭐가 더좋다라곤
딱히없는것같아요


 

 


채끝스테이크네요
채끝은 굽기정도를 미디움이상하면 조금 질겨질수있다하여
미디움으로했습니다
부드러운 맛보단 조금 씹는맛이 있습니다
채끝은 씹는맛이 있고 안심은 부드러운맛이있고
다좋아요

 

 

샐러드가 같이 나옵니다
새우와 여러가지 견과류를넣고 살짝 새콤한 드레싱소드가 곁들여진 샐러드인데요
고기만 먹으면 자칫 물릴수있는데
중간중간 샐러드와 같이 먹으니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있었어요

 

 

 

 

 

마지막 디저트와 커피입니다
티는 커피 오렌지주스 허브티 3가지중에 고르시면되요
치즈케이크인줄 알았는데 푸딩같더라구요
뭔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많이 달지 않고 마지막에 커피와 깔끔했습니다

 

 

 솔직히 첫요리먹으면서 이거다먹고 배고프면 어떻게하지 싶었거든요
마지막 커피먹고나서 배가 너무불러서 조금 놀랐습니다
천천히 코스를 즐기고나니 이렇게 여유롭게 식사를 한적이 있었나 싶기도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런치특선을 보고 방문했지만 조금더비싼 코스를 먹어 가격이 좀더나왔지만
디너로 먹는걸 생각해보면 충분히 저렴하게 먹은것같아요
재방문의사 200%입니다
종종 이런곳에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