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산목구멍.펜타힐즈맛집.목구멍.미박삼겹살.특목살.도가니된장

by 곰도리아 2020. 11. 15.
반응형

펜타힐즈에 새로운 고깃집이 생겼어요
'목구멍' 이라는 곳입니다
고기종류는 미박삼겹살/ 특목살/ 갈비본살
3종류에요😊

간판부분에 소주병들이 아주 인상적입니다
솥뚜껑에 고기를 구워주는곳 입니다
개인적으로 구워주는곳 좋아해요 ㅎㅎ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핫합니다🔥
저희는 대기번호 2번 ㅎㅎ
이렇게 숟가락으로 대기표를 받았습니다

메뉴판 보세요 간략하니 좋습니다

레트로 갬성ㅎㅎ 솥뚜껑, 쟁반

양파절임+파절임 섞어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시네요ㅎㅎ

미박삼겹살 3인분입니다
아주 싱싱한 삼겹살 ㅎㅎㅎ

노릇노릇 구워지고 있으요 ㅎㅎ

사진찍으니깐 직원분이 가지런히
정렬해주십니다 ㅎㅎ
김치, 갓김치, 콩나물, 마늘
고기 기름에 볶아 먹으면
맛없없🤪 아시죠?👍

모두 노릇노릇하게 익었어요 🤩

알려주신대로 양파절임+파절임과 함께
미박삼겹살 한점 먹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녹네요 녹아 ㅋㅋㅋㅋ
맛나는 삼겹살과 어울리는
🍺🍺🍺🍺🍺맥듀도 곁들입니다

목살 1인분추가하려했는데
두꺼워야 맛있다고 2인분 추천하셔서
특목살은 2인분추가 했어요
❗ WOW ❗두께가 엄청나네요

스테이크인줄 ❤
솔직히 특목살이 훨씬훨씬 맛있어요❤
진짜녹아요😍👍

마무리는 도가니된장과 공기밥으로
마무으리 💖
고기는 늘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