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엄마가농부/의성햇사과/사과즙

by 곰도리아 2020. 11. 21.
반응형

지인이 과수원과 직접 계약해서
농산물 판매를 한다고 선물을 보내줬어요
엄마가농부 라는 사이트인데요
직접 수확해서 파는것도있고 계약해서 판매하는것도 있는것같아요
맛보라고 한박스보냈으니 맛을한번보겠습니다

사과가 다치지않도록 한개한개 망을 싸놓았네요
하나하나 포장하는것도 일일텐데
맛있는 사과를 이쁘게 집까지올수있도록
신경쓴게 보이네요

사과즙도 왔는데 100%착즙해서 엄청 진하고
맛이좋아요
아이들과 어른들 간식으로 좋을것같아요
주스는 설탕으로 만든 단맛이 강한데
순수착즙이라 몸에도 좋을것같아요
7살 아들이 원샷했어요 입맛에 맞으신가봅니다

사과를 신경써서 포장해서 그런지 흠집하나없고
이쁘게 생겼네요
당일수확해서 판매하니 마트에서 산것보다
훨씬 싱싱하고 보관만 잘한다면 오래두고 먹을수도 있을것같네요

아침사과가 좋다좋다하는데 아침에 사과깎아먹기 귀찮고 그럴때 사과즙 하나 딱 먹어주면 좋을것같아요

사과도 꿀사과라서 달고 아삭하고 맛이좋아요
사과즙을 먼저 먹고 사과를 먹었는데
왜사과즙이 맛있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좋은 사과는 좋은 사과즙을 만든다!!

엄마가농부 철마다 과일들 채소 팔고있으니
당일수확한 과일들 집에서 받아보세요~^^
soopulrim.cafe24.com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