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만두고을/경산만두고을/만두샤브샤브/펜타힐즈맛집/수제만두

by 곰도리아 2020. 11. 17.
반응형

펜타힐즈 푸르지오 앞
중산타워7층에 생긴 만두고을에 방문했어요
처음 들어갔을때 개방감있는 창가뷰가 좋았어요ㅎㅎ

추천메뉴 만두샤브샤브 2인과
사이드메뉴인 떡갈비
주문했습니다 ~
아이가 떡갈비를 좋아하다보니
어느 식당을 가든 자주 시키게 되네요 ㅎㅎ

샤브샤브를 먹고나면 들깨칼국수or들깨죽을
서비스로 주니 🐶이득이죠?
들깨칼국수를 좋아해서
샤브샤브를 먹기도 전에
뒤에 나올 들깨칼국수가 기대됩니다 ㅎㅎ

직접 빚으신 만두 8개가 나왔어요
한쪽에서 계속 빚으십니당
ㅎㅎ직접 보니 더 맛있을것같은 수제만두

직원분이
"육수가 팔팔끓으면 만두 먼저넣고
그다음 채소를 넣고
만두가 부풀면 드시면 됩니다" 라고 해주시네요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설명해주신대로 조리중~.~
김치가 참 맛있어요 ㅋㅋ
만두가 익기전에 김치에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ㅎㅎ

시판 만두와 비교불가❗
담백하고 육즙이 끝내줍니다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 제격입니다!
국물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구
어제 집들이 다녀왔는데
몸에 좋은 육수 덕에
속이 풀립니다ㅎㅎ

떡갈비도 수제떡갈비 같았어요
바로 순삭하신 아드님 ㅎㅎㅎ
떡갈비가 더 입맛에 맞으신듯하네요 ㅋㅋ

💛 들 깨 칼 국 수 💛 등장
칼국수 주실때 들깨가루 넣으실건지도
물어봐주시고 저희는 물론 넣을거지만
들깨가루도 호불호가 있으니
들깨가루 안좋아하시는분들은
맑게 드셔도 맛 좋을듯해요ㅎㅎ

"칼국수는 팔팔끓으면 저어주세요"

네네 ㅎㅎㅎ 맛있어요^^*

만두 맛있어요
꼭가세요
저희는 다음에 치즈군만두 꼭 먹어보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