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토끼정/대구신세계토끼정/대구신세계맛집/토끼밥상/치즈카츠/토끼정카레/큐브스테이크오일파스타

by 곰도리아 2020. 11. 22.
반응형

대구신세계백화점에 가전계약한거
변경하구 ㅎㅎㅎ
8층으로 밥먹으러 호다닥 올라갔습니당
평일 점심때인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맛집 많은데 그중에 고른곳
토끼정 입니다 ㅎㅎ
토끼정 한번도 안가본 1인 😅

밖에 있는 메뉴판 스윽
한번보고서 알찬구성인
토끼밥상 선택 했어요


+1000원 추가로 치즈카츠,
토끼정 카레(매운),
큐브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

선택했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했어요 ㅎㅎ
덮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방문때 먹어봐야겠어요

와우 😍😍
이렇게 푸짐하기 있나요
치즈카츠 치즈
군침돌아요 👍

치즈카츠를
카레에 찍어서 먹으면 된대요

사실 저는
카레를 좋아하진않아요 ㅋㅋ
그런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토끼정카레
카레불호인 저에게도 합격
맵찔이인데 진짜 적당히
매콤하게? 매운맛
달지는 않아요

명란크림파스타랑 갈등하다가
큐브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
스테이크 양이 많아서 놀라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란
저의 픽이 성공적이었어요
토마토, 고추, 파 모두
적당히 익어서 곁들여먹기에도
식감이 괜찮았어요ㅎㅎ

배부르게 실컷 먹어도
이가격 ㅋㅋㅋ
다음에는 덮밥먹으러
토끼정 방문예정이욜



토끼정/대구신세계토끼정/대구신세계맛집/토끼밥상/치즈카츠/토끼정카레/큐브스테이크오일파스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