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반월당은화수식당/경양식돈가스/로제돈가스/치킨마요덮밥/은화수식당/반월당맛집/대구현대백화점맛집

by 곰도리아 2020. 11. 29.
반응형

대구현대백화점에서 쇼핑하구
돈까스먹고싶다는 아드님
검색하다 찾은
은화수식당!
위치는 대구현대백화점 뒷편 입니다
찾기쉬워요 ㅎㅎ

세트메뉴도 있지만
만원에 1인세트메뉴 괜찮지않나요?
혼밥하시는분들에게 좋을것같네요

크림돈가스는 메뉴 휴가중인가봐요ㅜㅜ
다음에 올때는 돌아오시길 ㅋㅋㅋ 바라며

카레 메뉴 다양하고, 튀김 종류도 많아욜

매콤한 쫄면과
돈가스의 조합 😆
맛있을것 같아용

면,파스타,덥밥,거기에 떡볶이 까지
입맛대로 골라 드시기 좋은곳 이네요 ㅎㅎ

배가 많이 고팠던 저희는
맛난스프 싹싹 긁어먹구 ㅋㅋㅋ
돈가스를 기다려봅니다

토마토소스와 크림소스의 만남
로제돈가스
쫌 매콤해서 더 입맛돋구는 메뉴 입니다
맛있어요ㅎㅎㅎㅎ

기본에 충실한 바삭바삭한 경양식 돈가스
ㅎㅎㅎㅎㅎ 추억의 맛이라 어른아이 모두
즐길수있는 소스 입니다
1도 안매워서 아이가 먹기에 좋았어요

우리아이 최애메뉴 치킨마요덮밥
치킨 많아서 놀라고
밥, 소스, 치킨 양이 다 많아요
아끼지않는곳ㅋㅋㅋ
1.5인분 느낌 ㅋㅋㅋ

카레만 추가해서 시켰는데
어린이가 먹기엔 정말쪼금 맵대요 ㅜㅜ 참고하세요

이렇게 배불리먹고도 24,000🙌
돈가스맛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