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힐스테이트 펜타힐즈 옥토넛놀이터 범고래들어왔어요

by 곰도리아 2020. 12. 4.
반응형

힐스테이트 펜타힐즈 현장에 옥토넛놀이터 구조물 중 하나인 범고래가 들어와서 설치중입니다
물놀이터라 여름한계절에만 사용하는 단지들이 많은데 저희옥토넛놀이터는 사계절 사용할수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범고래 뒤쪽으로 물이 고이는 부분이있고
그옆에 물대포장치가 있어요
중앙에는 바스킷 설치로 워터파크처럼 물이 떨어져요

탐험선c도 옆에 진작 입고되어 설치 대기중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여름에 신나게 놀생각을 하니
어른들이 더 신나는것같네요

 

중앙광장에 연못부분입니다
기존에는 밋밋할수 있는 연못에 석가산 느낌이 나도록 큰돌로 꾸며주었네요
아래쪽에는 분수장치가 10개가량 설치되어있어요

분수대 가동하면 이쁠것같아서 벌써 기대됩니다

유아놀이터도 보이네요
작은 아이들이 놀기에 높이도 적당해보이고
무엇보다 해가 잘들어서 좋아요

또 다른 테마의 놀이터인 쇠똥구리 모양의 놀이터입니다
쇠똥구리가 상당히 귀엽네요
뒤쪽에 쇠똥구리가 지나는 길이란 글이 있네요

쇠똥구리 옆모습ㅎㅎ
아이들이 좋아라할듯 해요

아파드 산책로에 관목설치중입니다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신나게놀며 힐링하고
어른들은 저녁에 한바퀴돌며 힐링할수 있을것같아요

태양광가로등입니다
해가 잘들어서 관리비절감에 좋을것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