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코다리/코다리조림/경산정코다리/정코다리새우볶음밥/정코다리점심특선/정코다리월드컵점

by 곰도리아 2020. 12. 10.
반응형

 

 

 

 

펜타힐즈 근처에서
매콤한 한식 먹고싶어서 찾다가
보여서 들어간곳 ㅎㅎ 정코다리
체인점 많아서 맛은 보장되니깐
쪼금? 기대하고 갔어요ㅎㅎ

일요일 점심이라 점심특선은
적용 안될줄 알았는데 되네요??🤭

🐶이득ㅎㅎㅎㅎㅎ

덜맵게/ 기본/ 맵게
맵기선택 가능하구요
기본이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서
혹시 먹고 속아플까봐 ㅋㅋ
기본으로 시켰어용ㅎㅎ

 

 

 

 

기본반찬 무난하게 좋고
콘샐러드, 양배추샐러드, 계란찜
매콤한 코다리조림과 어울렸어요 ^^

기본반찬 세팅은 직원분이 해주시고
코다리조림은 로봇이 서빙해 주네요 ㅎㅎ
이색적이었어요
🤖
티비에서만 보던 서빙로봇을 보았어요 ㅋㅋ

 

 

코다리조림 등장 😀
뭔가 익숙한맛 인것같은데 🧐
무슨맛일까 싶었는데
맛있는 떡볶이양념맛??
제입맛에는 맛있었어요 ㅎㅎ
식당에 식사하러 오신 연령대가
어르신들이 대부분 이었어요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기 좋은곳 ㅎㅎ

 

 

 

와 코다리살에 양념,밥 슥슥 비벼먹은면
크 꿀맛👍👍
밥한공기씩 순삭하구
한공기 더 추가해서
남은양념에 비벼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당😛

아이에게 코다리조림은 매우니
어린이새우볶음밥 주문했는데
후라이도 올려주시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