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구뮤즈치킨/명덕네거리맛집/명덕치킨집/바베큐치킨/양념바베큐치킨

by 곰도리아 2020. 12. 16.
반응형

명덕네거리 맛집ㅎㅎ
뮤즈치킨❗
세트메뉴로
반반치킨ㅡ바베큐+양념바베큐
사이드메뉴ㅡ스틱감자
주문했어요 ㅎㅎ
양념바베큐치킨이랑 밥이랑
먹고싶었는데ㅜㅜ
밥이 떨어져서 못시켰어요ㅜㅜ

디너메뉴로 학생들이
식사하고 있었는데
사진그대로였고 푸짐해 보였어요
학생들을 위한 메뉴
사장님의 정이 느껴집니다👍

저희가 방문했을때 2테이블정도?
손님들이 있었는데
배달도 밀리고 해서
바베큐치킨 30분ㅜㅜ기다려야 된다고
하셔서 감자스틱시켰어요
사장님께서 감자도 많이주시고
시즈닝도 많이 뿌려주셨어용ㅎㅎ
ㅋㅋㅋ 배고파서 순삭😛

기다리던!! 바베큐치킨🐔🐔
안매워서 어린이도 충분히 먹을수있어요
닭껍질까지 맛있구 정말 입에서 녹아욜
💛여기베스트메뉴 바베큐치킨 🙌💛

 양배추와 콘🌽 샐러드 ㅎㅎㅎ
아삭아삭
양념바베큐랑 꿀조합이에요

 양념바베큐 드뎌나왔어용
밥을 부르는맛😍
떡도 있구 반반치킨이지만
양이 제법됩니다 ㅎㅎ
진짜맛있어요ㅋㅋㄱ
다음에는 밥이랑 꼬오옥 먹고싶어요ㅋㅋ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