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평 미진삼겹살/경산맛집/정평동삼겹살

by 곰도리아 2021. 3. 8.
반응형

삼겹살 끌려서 들어간 미진삼겹살 정평점 입니다
ㅎㅎㅎ 첨에 3인분으로 시작합니당

고기 상태가 좋아보이죠 ㅋㅋ
보이는대로 싱싱하고, 잡내1도 안나요

콩나물 재래기 듬뿍 주시는 사장님~^^
시간이 늦어서 인지 저희 테이블만 있어서
사장님께서 계속계속 반찬 리필 해주셨어용ㅋㅋ

고기가 노릇노릇 익어갑니다 ㅎㅎㅎ
기름이 많이 튀지않아서 좋아요 ^^

된찌 시키구 보글보글 할때
찍은 사진 ㅎㅎ 맛있어요
자극적인 된찌 안좋아해서
미진삼겹살 된찌는 합격 !

보이시나요 고기 두꺼운거?? ㅎㅎㅎ
정말 쫄깃쫄깃 맛있어요 👍

처음 3인분으로 시작해서
2인분 추가로 먹은.. 정말
생삼겹살 맛있어서 둘이서
고기만 5인분먹고 ㅋㅋ
배든든히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ㅎㅎ
또 갈겁니다
삼겹살 맛집 미진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