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산피제리아/멕시커리/바베큐플레이트/빵속크림파스타

by 곰도리아 2021. 3. 22.
반응형

봄이 오나봐요 따숩따숩한 오후에
식욕폭발스 ㅎㅎㅎ
(매번그렇지만 봄이오니깐^^더)
느끼한것도 먹고싶규
고기도 먹고싶규
매콤한것도 먹고싶규
ㅋㅋㅋㅋㅋ
다 먹고싶은 날
다양한 메뉴있는
피제리아로 ㄱㄱ
🍕🍗🍝

피제리아가면 목살스테이크를
매번 주문하고 ㅎㅎㅎ
미즈컨테이너 바베큐플레이트만
먹어봤는데 ㅎㅎㅎㅎㅎ
피제리아 바베큐플레이트 양도 많고
겉바속촉 엄청 맛있네요 ㅎㅎㅎ





매콤한 피자 찾다가
멕시커리 라는 피자를 주문했어요~~~

인도풍 커리소스에 매콤한 치킨과
멕시코 할라피뇨를 토핑한 피자 입니다.
치킨이 달고 매콤하고 ㅎㅎㅎ
제입맛에는 👍👍



매콤한 거 1개 시키면
당연히 크림 1개 시켜줘야죠 ㅎㅎㅎ

폭신폭신한 빵속에 매콤하고 부드러운
크림파스타가 들어간 파스타


빵 속 크림 파스타 입니다ㅎㅎ
매콤?하다는데 ..
매콤한지 솔직히 몰겠어여 ;;ㅋㅋㅋㅋㅋ
그냥 크림빠네 맛 예상가능한 맛있는 맛 !

바베큐 플레이트에 있는 음식 찍어먹을 소스
요로케 소스도 3가지나 되구요ㅎㅎ

피클은 셀프입니다 ㅎㅎ
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
돼지런한 하루 끄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