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수수/돈까스/치즈까스/초밥/경산맛집/중산동맛집/펜타힐즈맛집

by 곰도리아 2021. 5. 20.
반응형

경산펜타힐즈에서
치즈돈까스 맛집이라고
지인한테 추천받은 수수 !!
매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 디. 어. 가보았습니당^^
주소

💚 경산시 펜타힐즈2로 57, 1층 입니다
참고로 이 건물에 맛집 몰려있어요 ㅋㅋ
다 가보았쥬 ^^ㅎㅎㅎ

유부초밥1p, 계란초밥1p 은
아이의 Pick !
로스까스, 통치즈까스, 판모밀소바 를
주문 하였습니다

 



안주류, 주류 도 있으니
술 한잔 하기도 좋을것같아요 :)


ㅊㅣ즈 치즈 🧀🧀🧀🧀🧀보이시나요?
와우 혜자스럽습니다 ㅎㅎㅎㅎ
저 소스는요 조금 매콤 합니다 ➕달콤
아.. 진짜 치즈가 정말
막 입에서 넘치도록
가득 치즈를 느낄수있는? ㅋㅋㅋ
아진짜 맛잏ㄴ어용ㅎㅎㅎ🤩
❤❤❤❤❤


요것은 일반 돈까스와 비슷합니다
ㅎㅎ
고기가 두툼해서 좋았어요

여기 초밥 맛있어요 ㅎㅎㅎ
아이가
👍👍👍
하며 먹은 초밥!!!

💗모밀소바💗
맛있쪙맛있쪙🤪🤪🤪
시원하게 흡입
양이 많아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저의 넘버원 픽은
통치즈까스

치즈까스 먹으러 올땐
✔수수 올예정 ㅎㅎ





수수/돈까스/초밥/경산맛집/중산동맛집/펜타힐즈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