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산옥산동람보/경산옥산동술집/경산핫플/경산람보

by 곰도리아 2022. 6. 18.
반응형

경산에 핫한 술집 람보 댕겨왔습니다
ㅎㅎㅎ 혹시나 자리 없을까봐
전화로 예약했는데 !!!!!
4인석에 의자 2개 더.. ㅎㅎ
협소하긴했습니다 ㅎㅎ
그치만 안주 맛보면 용서됨 ㅋㅋㅋ

메뉴판에 사진 있는게 참 좋죠 ㅎㅎ

베스트 메뉴중에서 고민하다가 ㅎㅎ

이것저것 다 맛있어보이고 양이 적지않기를
바라면서 ㅋㅋㅋㅋ

 

1차하고 왔으니깐 2가지만 시켜봅니다

 

금방 나온 모듬편백찜

와 저기 간장소스? 너무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 푹푹 찍어먹음ㅋㅋㅋㅋㅋ

봉골레파스탕 이구요 ㅋㅋ 이것도 맛있어요


사진에는 없는데 ㅋㅋ 먹느라 바빠서
라구로제비 도 시켜서 먹었는데
그게 젤맛있었어요ㅋㅋㅋㅋ
편백찜도 맛나서 1번 더 먹음ㅋㅋㅋ
안주맛집 인정 ㅋㅋ

 

위치는 요기 !!!
꼭 가보세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