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카페월화수/카페월화수메뉴/경산수유실카페/신대부적카페/갑못카페/경산대형카페/신대부적베이커리카페

by 곰도리아 2021. 12. 22.
반응형

 

신대부적 베이커리카페 월화수 다녀왔어요😊
▶️도로명주소 : 경북 경산시 화랑로8길 216
▶️지번주소 : 경북 경산시 갑제동 86
🅿️주차장 넓습니다.

1층과 2층이 월화수 카페고요
넓고 인테리어가 맘에 쏙 😙

1층 자리는 요정도

 

계산대와 음료만들어 주시는 곳

대형트리 이쁘고요 🎄

입구 들어서면 보이는 안내문 입니다

유아 의자 있고요ㅎㅎ
여기는 아이와 함께
오시기에 추천할만한곳인데요 ㅎㅎ

왜냐면~~~~~??

바로바로 수유실 이 있습니다!!!!!
완전 좋아요 💟
최고최고
백화점에나 있을만한
수유실이 ~~ ㅎㅎ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아이 이유식도 먹일수 있을것같아요
엄마들을 위한카페 저장저장👍💙

 

월화수 메뉴 나갑니다 ㅎㅎ
솔직히 요즘카페 비싸잖아요
커피가격 이정도면 합리적이지 않나요?
저는 빵빵빵순이 기에 아메랑 먹을거에욥
아메가 보통정도?
평타로 맛있으면
저에게 합격ㅋㅋㅋ

까눌레 너므 기염뽀짝

스콘 3종류 !

마들렌은 오늘 참을게요?

크로와상 빵실하니 이쁘쥬 요것도 패쓰ㅎ

🦋나비파이
얼마전 신세계백화점
겐즈베이커리에서
사먹었는데
제 스탈은 아닌걸로 ㅎㅎ

잠깐 고민했어요 . 소세지에 체다 치즈 하 ,
맛이 상상 되시쥬? 맛이 없을수없어 요 ㅋㅋㅋㅋ

 

진짜 다 하나씩 먹고싶었어요
연유브레드ㅜㅜㅜㅜ 단거 좋아하는분들
바아로 집게로 집어가실듯 ㅋㅋㅋ

쌀식빵도 있어요 ㅎㅎ 무난무난

양파빵 담에 꼭
살것이야 ㅋㅋㅋ

지인분이 지난번 방문했을때
직원분이 추천하신 빵이라 먹었는데
너모너모 맛있었대요 ㅎㅎㅎ

갈릭브레드 실패없겠쥬?

까만 롱소세지
먹물 일까요? 궁금 ㅋㅋ

둘다 장난감모형 같이 색감 쨍해

조오기 올라간 눈사람 기엽ㅋㅋ

🍓딸기 엄청 많죠
딸기러버들 모이세요

🍓몽블랑에도 딸기 콕콕

깜빠뉴도 있오요
무화과 듬뿍 깜빠뉴
무화과 깜빠뉴 팬들이
제주변에 제법 계시더라고요
인기쟁이

 

단체 빵샷 🍞🥯🥐🥖🥨🥞🧇

아이들을 위한 주스 🧃

차도 있어요 🍵

셀프로 필요한 만큼
사용하시면 됩니당ㅎㅎ

준비된 음료와 빵을 받아서
2층으로 갑니다

 


2층으로 갈때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돼요 !

자는아이 깨우지않고
유모차 태워서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는 곳입니당ㅎㅎ

 

 

저희는 hot라떼 ,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하고 점심먹으러 갈 생각이 있었기에
빵은 3개만 ㅎㅎ


그치만 먹고나니 배불러서
점심생략했어요 ㅋㅋㅋㅋㅋ
얘기잔뜩하고옴
ㅋㅋㅋㅋ
즐거운 시간
❤언니들 너무져아🧡

기여운 쿠키와 트리
2층에 있어요 ㅎㅎ

중앙에 요로케 이쁜 나무도 있어요
2층은
1층보다 훨씬 넓고 더 트여있어요

집에 올때
빵사오기 필수 ㅋㅋ
또 갈거야
빵사러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방문의사 당연히
100퍼센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