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칠곡장어마을/칠곡장어맛집/읍내동맛집/대구장어맛집/칠곡민물장어맛집/경산장어마을/경산장어맛집

by 곰도리아 2021. 11. 21.
반응형

 

함지산 등산후
예약해놓은 맛집!
장어먹으러 장어마을에 도착했어요

가격 저렴하죠? ㅎㅎㅎㅎㅎ
5명 , 2kg를 먼저 주문해놓았습니다

장어하면 스테미너식
감기 유행이라던데ㅜㅜ
든든하게 먹고 예방하기 ㅎㅎ

민물장어에 비타민이 가득하다는것은
처음 알았네요?
불포화 지방산 많은것은 다들 아시쥬?ㅎㅎ
면역이 떨어지셨다면 장어 앞으로 🤭

 

청도용암온천 옆에 본점도 있고
양어장을 직접 운영해서
다른 식당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나봐요 ㅎㅎ

원산지 표시판도 잘 보이는곳에
붙어있습니다 ^^ 믿고 먹을 수 있는곳 입니다

👉🏼주소 : 대구시 북구 칠곡중앙대로 504

여러 식당들이 모여 있는곳이라
주차는 여러대 가능합니다

일요일 휴무라 되어있는데
저는 일요일에 방문했습니다 ㅎㅎ
방문 전에 꼭! 전화해보시고
방문 하세요

상차림 이정도면 만족하고요 ㅎㅎ
생강 듬뿍 너무 죠타 🤩
장어랑 생강이랑 조합
말해뭐해💛

 

 

삼도 주시네요~~???

생강보니 얼른 먹고싶어져요 ㅋㅋ
장어야 얼른 나와라

저기 무침이 새콤달콤 입맛자극 ㅋㅋㅋ

아.. 진짜 입에서
녹는다
ㅋㅋㅋㅋㅋ
다른말 필요없음
ㅋㅋㅋㅋㅋ
반주로 맥주 2잔 순삭이요

ㅋㅋㅋㅋㅋㅋ

장어를 먹으면 장어탕은 5000원!!
안 시킬수없죠? 당연히 시킴
ㅎㅎㅎㅎㅎ 반찬도 맛있어요

 

 

통영놀러갔다가
바다장어집에서 장어탕 먹고
반해서 장어먹을때
장어탕 무조건 시키는뎅
밥도둑💙장어탕

장어탕 주문하면 소면도 주시고~

밥도 한공기 주십니다^^

크 소면먹고
바로 밥넣어서
싹싹 긁어먹었어요
국물 더 달라고 말씀드려보니
더 주시는 ㅎㅎ 후한인심을 가진 사장님😊

집에서 칠곡이 제법 멀지만
장어마을 장어먹으러 칠곡 또 올것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과식😝

 

 

경산에도 같은 지점이 있으니 경산, 칠곡 가까운 곳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