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산돈토리/경산삼겹살무한리필/옥산동고깃집돈토리/경산고깃집

by 곰도리아 2022. 6. 19.
반응형

3번째 방문인
경산 옥산동 무한리필 고깃집
삼겹살, 목살, 양념목살 즐길수있는
돈토리 다녀왔어요 ㅎㅎ

단품도 즐길수있고 무한리필도 코스가
여러종류라서 취향에 맞게 즐기시면 돼요 ㅎㅎ
저희는 3번 무한코스 시켰어요

이베리코 흑돼지 맛난것은 아시쥬? ㅎㅎ

무한리필 고깃집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보통 처음 나오는 고기만 신선하고 두껍고
육질 좋잖아요?
여기는 5번리필할때까지
고기의 질이 동일해요
신선해서 합격 😊

셀프바에 여러가지 더 있는데
취향껏 세팅ㅎㅎ
채소도 싱싱

쫄깃행 고소행

상추도 숨이 살아있어요 💚

두께보소 ㅎㅎㅎㅎㅎ

마지막으로 판 바꿔서
양념목살 1판먹고 마무리 ㅎㅎ
간이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여기 흑돼지 된장뚝배기 맛집💙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먹느라 바빴음 ㅋㅋㅋ
먹을때는 배 안고팠는데
굽다보니 술술 들어감 ㅎㅎ

🅿️주차하기 좋아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