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산영남대임금님두마리치킨/임금님두마리치킨/임금님두마리치킨메뉴/영남대치킨맛집

by 곰도리아 2022. 6. 30.
반응형

경산 영남대 임금님두마리치킨
영남대치킨맛집 다녀왔어요 ㅎㅎ

위치
경산시 둥지로 32 강산애아파트 상가에
입점해 있었어요 ㅎㅎ

배달 전문인곳인데 홀 1테이블 가능해서
다녀왔습니다
튀긴음식은 가서 먹어야 더더더
꿀맛이긴 하져? ㅎㅎ

임금님두마리치킨 메뉴입니다 ㅎㅎ
저는 양념파라 명품양념과 옛날양념 중
고민이 되어서 사장님께 여쭤보니
옛날양념이 우리가 생각하는
양념치킨 맛에 더 가깝다 하셔서
저의 픽은 옛날양념!!

좀 많이 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임금님떡볶이 맛있어요 신라면 정도의 맵기?
옛날떡볶이 맛나고 맛있어 소시지도
맛있어 어묵도 안비려 맛나😻

치즈볼과 맛감자
말모? 맛있는거 다들 알쥬? ㅋㅋㅋㅋㅋ
입으로 쏙 뜨거워서 혀 데임 😅

똥집은 사랑이죠 ㅋㅋㅋ
카레향이 살짝 나는데
색다르게 맛있었어요 ㅎㅎ

치킨 나오기전에 싹슬이 해버렸죠 😊😊

무가 너모너모 맛있고 다른집이랑
맛이 다르더라고요?
여쭤보니 사장님표 수제무 였어요
사장님이 국내산 무로 직접 담그셔서
💟꿀맛 꾸르맛💟

치맥 치소
뭐든 쥬아쥬아 💙

 

사장님께 양해구하고
제 지인님이 생맥주 한잔만 따라 보았죠
ㅋㅋㅋㅋㅋ 거품맥주를
한잔가득 내려 오셨어요 ㅋㅋㅋ

요것은 매콤간장
매콤하진 않았어요 ㅋㅋ
짭조롬한것이 굳굳 ㅋㅋ
위에 뿌려진 포카칩? 같은 과자도
빠삭빠삭 ㅋㅋㅋ

양념러버들 모이세요
양념치킨 최고얌 ❤️‍🔥


다른 치킨집
어니언크림 저리가세요 ㅋㅋㅋ
진짜 맛있어서 맛있다고 계속 얘기하면서
흡입 ㅋㅋㅋㅋㅋㅋ
양파도 싱싱하고 달아요

치즈킹 많이 안짜고 가루는 다들 아는 그가루
그맛 맛있는거 아니깐 시켰어요ㅋㅋㅋㅋㅋ

 

배가 터질것같아도 먹은 소떡소떡

한입에 쏙 임금님두마리치킨집은
양념 맛집 인정

배달로 시켜먹을 거에용

치킨 먹부림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