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사월역별주부낙지/사월역낙지돌판볶음/대구별주부/사월역낙지맛집

by 곰도리아 2022. 7. 10.
반응형


사월역 별주부에 낙지돌판볶음 먹으러 갔어요

코다리찜 먹을까 고민하다가

비슷하게 매콤한 낙지볶음 먹으러 ㅎㅎ


세트 먹을까 잠시 고민하다가
냉면은 별로 먹고싶지 않아서
단품으로 낙지돌판볶음 2인 시켰어요
맵기는 신라면 맵기정도 중간맛으로 ㅎㅎ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집근처인데
매번 지나가기만하고 ㅎㅎ
첨 와보는데 유명한가봐요

기본상차림 콩나물이 아삭아삭했어요 ㅎㅎ
샐러드 소스는 딸기요거트맛??

ㅎㅎ둥지냉면? 맛나는 국물맛 ㅋㅋㅋ
묵사발 한접시 ㅎㅎ

우동사리는 알아서 넣어먹으면 돼요 ㅎㅎ

사장님이 볶아서 내주시는 낙지볶음 ㅎㅎㅎ
테이블에 조리 완료된 상태로 오니
양념이 안 튀고 좋았어요 ㅎㅎ

탱글탱글 쫄깃쫄깃 비린내없고
양념도 딱 알맞게 맵고 맛있었어요 ㅎㅎ

우동사리도 넣고 ㅎㅎ ㅎㅎㅎ
먹기전 한컷 ㅋㅋㅋ

깻잎 김 낙지 콩나물 조합
맛있어요 ㅎㅎㅎ

볶음밥2개 국룰이져? 🤩
지글지글 소리나면 먹기

볶음밥 볶아주실때 소스 더 추가해서
볶아주셔서 좋았습니다 ㅎㅎ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ㅋ
담에 또 갈게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