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금화왕돈까스/경산영대점금화왕돈까스/신대부적돈까스/경산돈까스맛집/왕돈까스금화왕돈까스/경산경양식돈까스

by 곰도리아 2022. 7. 18.
반응형

자주가는 돈까스집 소개해드릴게요 :)
위치는 경북 경산시 압량읍 화랑로 294 1층
(경산 신대부적지구) 입니다.


3번째? 방문입니다 ㅎㅎ
주문시 선결제 하는 식당입니다.
주차는 가게앞 도로에 가능하지만 자리가 협소하고
근처에 공터주차장이 있어요
2곳이라 주차하기 어렵진 않습니다.
걸어서 5분? 정도거리에 있으니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


지난번 방문때 먹었던
매운돈까스, 모짜렐라 치즈롤까스,
세숫대야 왕모밀은 제외하고


오늘은
대왕돈까스2 + 옛날돈까스2 + 눈꽃치즈돈까스1
주문해 보았어요

메뉴가 다양해서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좋아요
신라면 드실줄 알면 매운돈까스를
충분히 드실수 있을거에요
매운돈까스 맛있어서 또 주문하려다가

오늘은 치즈가 당겨서 ㅎㅎ
저는 눈꽃치즈돈까스를 택했습니다.

셀프바라 편하게 이용하시면 돼요
금화왕 돈까스는 양이 많은편입니다.

저희는 남은 돈까스를 포장해 갈 생각이라서
1인 1메뉴 했습니다.
양이 적으시다면 식사후 포장해가시면 돼요 ㅎㅎ

요즘 돈까스전문점에 스프주는곳이 잘 없잖아요?
금화왕돈까스는 스프 무한리필 ㅎㅎ
모두 아시는 그맛 맛있습니다.
스프 2그릇은 기본 ㅎㅎㅎ 후추 살짝 뿌려먹으면
크 맛있쪄 ><

깍두기도 익어서 좋았어요
단무지는 기본으로 나오니 모자르시면
기본에서 추가해서 드세요~
고추는 싱싱하지 못해 조금 아쉬웠어요 ㅠ ㅠ

따듯한 장국도 마련되어 있으니
스프 싫어하시면 장국드시면 됩니다 ^^

로봇친구가 서빙해주는 곳입니다.
아이가 좋아해요 ㅎㅎ 신기하니깐 ㅎㅎ
사람이 지나가면 알아서 멈췄다가 피해서 지나가는 똑똑한 로봇친구 ㅎㅎ

왕돈까스 입니다.
정말 양이 많아요
소스 듬뿍 주셔서 좋아요 ㅎㅎ
저는 금화왕돈까스 소스가 맛나서 방문합니다
고기 냄새도 안날뿐더러 바삭 촉촉합니다 ^^

옛날돈까스는 돈까스가 1장이지만
이것도 양이 많습니다 ^^
구성은 모두 같아요 ~

저 치즈들이 녹아서 쭈욱~~ 늘어나면
입에서 치즈가 적당하게
퍼지면서 맛있어요 ㅎㅎ 치즈파들에게 추천!!

한번 더 참고하시고 가세요~ ^^
재방문 하면 떡볶이도 궁금하니깐
다음엔 떡볶이도 먹을예정 ^^ 입니다ㅎㅎ


금화왕돈까스/경산영대점금화왕돈까스/신대부적돈까스/경산돈까스맛집/왕돈까스금화왕돈까스/경산경양식돈까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