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경산대성장어/경산민물장어/경산장어소금구이/경산간장장어구이/경산양념장어구이/경산장어맛집

by 곰도리아 2022. 7. 19.
반응형

몸보신 하러 대성장어 방문했어요
위치는  
경북 경산시 원효로22길 3
가게 옆 주차장있어요
4대? 정도 주차할수있어요  ㅎㅎ

입구부터 느껴지는 40년 전통
세월의 흔적 ㅎㅎ

 

물고기도 있어요 ㅎㅎ
구경거리 +1

 

다른 장어 집보다는 금액대가
비싼편이긴 합니다 ㅎㅎ
맛집이니깐 기대해봅니다

모든 재료가 싱싱해 보여서
좋았어요

반찬 간은 다 맛있었어요
젓갈도 맛있고
김도 눅눅하지 않고 좋았어요
깻잎도 싱싱!!!

떡튀김? 달아요 ㅎㅎ

 

소금구이 한마리
간장 한마리
양념 두마리

양념이 제일 맛있었어요
개인적인 맛순위는  
양념>간장>소금 순  ㅎㅎ

소스들이 타지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장어가 맛있어서 비싸지만 또 오고싶은곳  ㅎㅎ

이렇게 싸먹으면 ㅈㅁㅌ

장어정식에 나오는 장어탕인데
양이 너무 적었고 맛도 싱거워서 아쉬웠어요

장어탕은 비추에요 ㅜㅜ
장어구이 찐맛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