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반월당옛집/고등어구이/집밥/반월당맛집

by 곰도리아 2022. 7. 29.
반응형

반월당역 근처에 위치한 옛집을 방문했습니다
외관은 오래된 한옥을 이용하여 식당으로 이용하고있어요
입구부터 찐맛집의 느낌이 팍팍오네요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서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고등어밥상2인입니다
정갈하게 나오네요

시래기된장이 아주 넉넉하게 나오네요
고등어 밥상인데 된장이 메인같네요

고등어구이는 방금 구워서 지글지글한 상태로 나오네요
간고등어라 짭잘하고 맛있게 잘구워졌어요

부추전도 하나 같이 시켰는데
아주 좋은 선택이었던것같아요

건강한 밥 먹은 느낌이고 집밥먹은 느낌이고 그렇네요
다음에는 불고기 정식도 먹어보고싶고
다먹고싶어요
재방문의사 100프로200프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