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여수당/여수당쑥아이스크림/여수이순신광장맛집/여수당수제바게트버거/여수당옥수수아이스크림/여수당쑥초코파이

by 곰도리아 2022. 8. 23.
반응형

여수 여행

검색을 엄청 해보았죠 ㅎㅎ
이순신광장맛집은 굉장히 많았고
평소 경험하지 못한 먹거리를
먹어보기로 ㅎㅎㅎ 그래서
아주아주 생소한
쑥아이스크림과 옥수수아이스크림을
사먹기로 했어요 ㅎㅎ

웨이팅줄은 길었지만
직원분들 손이 빨라서
많이 기다리지않았어요 ㅎㅎ
얘기하다보니
줄이 쭉쭉 줄어들었어요ㅎㅎ

쑥아이스크림 색깔은 진짜 쑥떡색 ㅋㅋㅋㅋ

해풍쑥 초코파이도 먹어보고싶었는데ㅜㅜ
낱개로 팔지않아서 아쉬웠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조금 저렴해요 ㅎㅎ
세트2번과 옥수수아이스크림 주문했어요~

쑥 초코파이 박스가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서 사고싶은 욕구 뿜뿜 ㅋㅋㅋ
많이 사가시더라고요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기다리던
💚쑥아이스크림- 쑥좋아하시는분들 취저가능
저는 불호 ㅋㅋ 좀 목막히는맛?.. ㅋㅋ
💛옥수수아이스크림- 단것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슈크림맛도 약간나고? 맛있었어요ㅋㅋ
🥖바게트버거- 매콤해요 고기도 들어있고 양배추가득 ~ 그냥그랬어요
바게트는 바삭하고 질기지않았어요^^

한번쯤 맛보면 좋을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