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대구혁신도시카페레이틀리92/레이틀리92사케라또/레이틀리92초코디퍼/레이틀리92가격메뉴/레이틀리92목살큐브스테이크/레이틀리92통새우로제파스타

by 곰도리아 2022. 9. 12.
반응형


지난번에 먹고 반해버린
🦐통새우 로제파스타🥖가 너무너무 생각나서
대구혁신도시카페 레이틀리92 다녀왔어요
브런치 먹으러 출동 😝


➡️대구 동구 초례로 6 레이틀리92 / LATELY92
🅿️🚗 카페 앞에 넓은 주차장 있어요

사람들이 많아서 카페 사진은 안찍었어요

아메리카노 리필 잘 없는데
추가요금 결제하면
레이틀리92는 됩니다 ^^
🍞🥯🥐🥖🎂🍰☕️🥤
빵과 아메는 최강조합이자나요 ㅋㅋ
다음번에 빵먹으러 올때 아메리필 꼭 할거에욥😚

저희는 브런치 먹으러 왔기에
목살 큐브 스테이크 랑
통새우 로제파스타 + 군 버터 바게뜨
주문 했어요 .


저희처럼 브런치 메뉴 시키는분들이
제법 계셨어요

케이크는 3가지 있었어요
혁신동 티라미수
바스크 치즈게이크
초례롤에 빠진 오렌지

초례롤에 빠진 오렌지 케이크 🍊
주황주황 예뻤는데 제가 사진 찍을때보니
소진 ㅋㅋㅋ 인기가 좋은듯 했어요

 

천연 밀로 만든 발효종 빵이라니
소화잘될거니깐 많이 먹을 수 있겠네요 🤩

빵 담는 접시 크기별로 있으니
좋았어요

맛있는 에그타르트

올리브랑 베이컨 콕콕 피자빵 ㅎㅎ

달달 연유크림 연유브레드

초코파운드케이크 🍫쉘브론

오리지널 르뱅쿠키🍪

초코 르뱅쿠키🍫🍪

빵을 데워 드시면 돼요
남은빵 셀프포장대인것같아요

많은 상패들 ㅎㅎ

군 버터 바게뜨

모닝빵 치고 큰편? ㅎㅎ

소세지 페스츄리 담을까말까 고민여러번 ㅋㅋ

늠나 촉촉해보였어요 ㅋㅋ

갈릭패스츄리인데
흔치않는 형태? ㅎㅎ 궁금하네요

맛이 없을수 없는 에그마요 크로와상🥐~~

크림 크로와상 🥐ㅜ.ㅜ 다음에
꼭 먹을테야

일반 크로와상 🥐

 

레이틀리92 로고의 상징
화이트그랜드피아노🎹
전공자 분들은 연주 하실수있어요 ㅎㅎ

드뎌 나왔어요 ㅋㅋㅋ너무 맛있어서
브런치 먹으러 차로 25분 걸리는 거리에 옴
ㅋㅋㅋㅋㅋㅋㅋ 양은 1.5인분정도?
새우가 아주 통통해요 입안가득 새우
바게뜨빵도 찍어먹으면 조합이 최고
맵지않아요 !!!
꾸덕한소스도 듬뿍 주셔서 좋았어요
적당히 느끼해서 질리지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보통 파스타집 파스타보다 맛있어요

아이가 굉장히 잘먹은 목살 큐브 스테이크
쫄깃쫄깃 했어요 마늘, 감자, 고추, 토마토, 양파
익혀서 주시는데 잘 구워서
껍질은 바삭
속은 촉촉
기본으로 그냥 드셔도 되고
기호에 맞게 소금, 고추냉이, 홀그레인머스타드
찍어드셔도 돼요

1주문 1음료 2,000원 할인 해주셔서
식사후 테이크아웃으로
샤케라또 아이스와 초코디퍼 아이스 주문 ❣️
연휴라 그런지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서
음료도 30분 걸림 ㅠ.ㅠ
음식도 50분 가까이 걸림 ㅠ.ㅠ
평일에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샤케라또 신기한 맛
산미가 있고 달달하고
그치만 깔끔한 커피맛
독특했어요ㅎㅎ

초코디퍼는 진한 초콜릿음료에
위에 초코를 슬라이스해서 듬뿍
올려주신 ㅎㅎ 초코러버들께 추천🍫

재방문의사 당연히 백퍼센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