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미성복어/복어불고기/들안길맛집/대구맛집/런치

by 곰도리아 2022. 9.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이 끝나가는듯 하네요
대구 들안길에 있는 복어전문점 미성복어를 방문해보았습니다
평일 점심이지만 주차장은 이미 꽉차있네요
하지만 발렛으로 주차관리를 직접 해주십니다

간판만 봐도 맛집의 냄새가 벌써 나쥬?
색바랜 간판이지만 느껴지는 고수의 향기

코스요리 단품들이 있지만
런치스페셜이 가능한 시간이니
저희는 까치복어불고기 세트로 갑니다

복어불고기가 다 만들어서 옵니다
양념이 기가막히네유
사진보는데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복어의 쫄깃하고 담백한맛
일품입니다

탕은 지리와 매운탕 두가지 중 선택 가능합니다
복어불고기가 빨간양념이니 저는 맑은 지리탕으로 선택했어요
엄청 시원한게 먹지 않은 술이 다 깨는 느낌입니다

마지막은 코리안 디저트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야죠
기본가격에서 천원 추가 하면 볶음밥으로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미성 복어자체가 좀 비싸긴 합니다만
손님이 많은 이유는 드셔보시면 알것같아요
복어불고기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