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오산애농장 경산 천도복숭아 고당도 여름과일^^

by 곰도리아 2021. 7. 19.
반응형

여름 대표과일 복숭아 시즌이 왔네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수박을 그닥 좋아하지않아서
여름과일 하면 복숭아가 떠오르네요
요즘은 인터넷으로 농수산물을 많이 구매를 하는데요 농장 직배송으로 오게되니 싱싱하고 맛있는 과일을 저렴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도착하면 우선 보관방법부터
과일보관은 신문지가 최고인것 같아요
맛있는 복숭아 썩게 두지 마시고 얼른얼른 드시고 안되면 잘 보관하세요

복숭아는 쉽게 물러지는 과일이라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것같네요
스티로폼이나 일회용 제품보다 종이로 된 포장지라서 환경도 생각했네요~^^

18과 정도 들어가있는데요
상처없고 맛있어보이네요
얼른 씻어서 하나를 먹어보겠습니다ㅎㅎ

잘익은 놈으로 하나 골라서 하나먹어볼까유~~

원래는 우걱우걱 통째로 먹지만 사진을 위해
칼로 정성껏 깎아보았네요ㅎㅎ
맛있어보이쥬?
바로 먹어도 충분히 당도가 높아요
후숙하면 훨씬 높아진다고하니 몇개는 먹고
나머진 후숙을 좀 해봐야겠어요

오산애농장 스토어주소입니다
https://m.smartstore.naver.com/osanaefarm

오산애 농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사람과 나무가 함께하는 오산애농장입니다. 천도복숭아, 거봉을 전문으로 재배하는 농장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당일 수확 판매라고 하니 싱싱한 과일 집에서 저렴하게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