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면발/대구혁신도시칼국수/대구혁신도시코스트코맛집/대구칼국수맛집/대구혁신도시낙지덮밥

by 곰도리아 2021. 11. 17.
반응형

코스트코 대구 혁신도시점에서
잔뜩 쇼핑하고
짐은 차에 싣고
출출해진 배를 채우러
주변을 둘러봅니다 ㅋㅋ
코코 옆에 큰 건물이 있는데
식당이 많아요~

이곳저곳 고민하다가
쌀쌀한 날씨에 어울릴만한
칼국수집이 보이네요?
네. 들어갑니다 ㅋㅋㅋ

👉주소 : 대구시 동구 이노밸리로 322. 1층
주차장 있어요 ㅎㅎ



메뉴판 정독하고
즈희는요
해물칼국수
얼큰이 해물칼국수
낙지 덮밥
먹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는 오늘
만복이쭈꾸미가 사알짝
땡기는 날이어서
칼국수는 패스 하고 낙지덮밥을
픽했어요ㅎㅎㅎ

 

메뉴판보고
군침이 😄
다 먹고싶었지만
요즘 나름 가끔
운동하니깐
ㅋㅋㅋ ㅋㅋㅋㅋ
조금만 시킵니다
감자전아 미안해

시금치를 갈아넣은 면이라
초록초록해요
저는 해산물을
좋아하지않아요
비린내때문에ㅜㅜ
그치만 여기는 합격
쫄깃한면발에 조개살 하나 얹어서
스원하이 국물이랑
조합이 최곱니다👍
사장님 면발장인
요근래 먹어본 면발중에
면발의 면발이 최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힛

사진으로도 보이시죠?
조개의 신선함 크 저기
속살봐요 크
또 먹고싶댜

얼큰이해물칼국수 는요
갱식이 와 칼국수의 중간정도의
전분끼?? 라 해야하나
국물이 그랬어요
네 맛있단뜻이에요ㅋㅋㅋ
저는 맵찔이라 쪼꼼
매웠어요

아 낙지 덮밥
말해뭐해
낙지 쫄깃 탱글
살아서 가실듯
행벅해
씹는데 너무 맛있어
싱싱하여라
ㅋㅋㅋ
양념이 정말류 누가먹어도
적당히 달고
적당히 매콤한
간이 딱 인 낙지덮밥
비린내 1도 없어서
사진 대충찍고 흡입쓰😋

 

김치까지 맛난곳

또 올거에요
그땐 감자전도🥳

반응형

댓글